GVT112EW

logo_ampeg222
1946년, “Michaels-Hull Electronic Labs”에서 Ampeg이라는 이름의 새로운 마이크로폰 픽업을 제작하는것을 계기로, 1949년, “Ampeg Bassamp”라는 이름의 회사로 출범하게 됩니다.1960년, Portaflex라인업을 만들었고 60년대와 70년대에 걸쳐 베이스콤보 앰프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1960년대 후반, new valve (tube) technology 인 Super Valve-Technology를 개발하였고 이것이 현대 고출력 베이스 앰프의 시작이자 현재까지 이어져오는 SVT Series입니다.
Ampeg의 새로운 기타앰프 GVT Series 입니다. Ampeg의 베이스 앰프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된 GVT-Series는 풀 진공관의 매우 내추럴하며 힘있는 전통적인 American Vintage 컨셉의 기타앰프입니다.
매우 힘있는 중저역과 꾸밈없는 고음역은 대단히 파워풀하며 클리어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15Watts, 50Watts급의 모델에 탑재되어 있는 Reverb 또한 매우 발군의 소리로써 외장형 리버브가 전혀 필요없습니다.Ampeg 베이스 앰프 캐비넷의 명성에 걸맞은 견고한 캐비넷, 실버톤의 빈티지한 프론트 패널 및 고급스러운 가죽 손잡이등은 험하게 사용되며 또한 조명받게 되는 라이브 환경에서 부족함이 없습니다.

 

AMPEG의 새로운 기타앰프 모델인 GVT 풀 진공관 기타앰프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전설적인 AMPEG 기타앰프의 완벽한 재현이라고 할 수 있으며, 6V6 / 6L6 파워 진공관과 Celestion 스피커, 그리고 견고하게 만들어진 외관은 전형적인 아메리칸 스타일의 톤을 전달해 줍니다.

ew_c

Specification

Ampeg double-baffle design for rich, full tone
60 watts RMS power handling @ 16 ohms
1 x 12″ Celestion Vintage 30
Cabinet : Sealed, void-free 15mm plywood
Dimensions (H x W x D) : 16.5 x 24.0 x 11.0 inches
Handling weight (approx.) : 17.1 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