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T-810E

logo_ampeg222
1946년, “Michaels-Hull Electronic Labs”에서 Ampeg이라는 이름의 새로운 마이크로폰 픽업을 제작하는것을 계기로, 1949년, “Ampeg Bassamp”라는 이름의 회사로 출범하게 됩니다.1960년, Portaflex라인업을 만들었고 60년대와 70년대에 걸쳐 베이스콤보 앰프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1960년대 후반, new valve (tube) technology 인 Super Valve-Technology를 개발하였고 이것이 현대 고출력 베이스 앰프의 시작이자 현재까지 이어져오는 SVT Series입니다.
Ampeg의 기술력은 Amplifier의 설계만이 아닙니다.Ampeg의 Cabinet 역시 세계판매율 1위 Ampeg의 명성에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는 10인치 스피커 역시 Ampeg의 첫 시도로 인하여 보급되었습니다. Cabinet의 설계에는 출력과 사용 주파수에 적합한 스피커의 선택과 또한 그에 적합한 Encloser 용적의 설계, 그것을 받쳐주는 Encloser의 구조적인 설계와 강도, 또한 부족하거나 과하지 않으며 퍼지지 않는 사운드를 위한 포트의 설계가 중요시됩니다. 이 모든것이 Ampeg의 기술력에 의하여 설계되었으며 제작됩니다. Ampeg의 Cabinet은 음질 뿐만이 아닌 내구성과 디자인 역시 최고급입니다.

 

CLASSIC 시리즈는, 수없이 많은 음반과 공연현장을 통해 들어왔던 클래식한 Ampeg의 디자인과 사운드를 재현한 제품입니다. 실제로, 다른 모든 베이스앰프들의 기준점이 되어 왔습니다.

300W 급의 완전 진공관의 SVT 시리즈부터 소형 콤보앰프 제품까지, CLASSIC 시리즈 제품은 전세계의 베이스 연주자들이 만들고자 하는 음색을 만들어 줍니다.

클래식한 Ampeg의 그릴과 톨렉스 (비닐/플라스틱 재질) 로 마감된 CLASSIC 시리즈 제품은 무대 위의 당신을 주목하게 만들 것입니다.

810e_c

 

Specification

8 x 10″ custom Eminence ® LF drivers
RMS power handling :
800 watts @ 4 ohms / Dual 400 watts @ 8 ohms stereo
Frequency response : 40Hz – 5kHz
Max SPL : 100dB
Sensitivity : 130dB
Rugged 15mm birch enclosure
Tilt-back handlebar, skid rails and heavy-duty wheels
Classic Ampeg grille cloth, Tolex and trim
Weight : 140 lbs

 

제품 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