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SS2USB

Comrex사의 ACCESS Stereo BRIC IP Audio Codec은 안정적인 원격 방송을 위한 표준을 제시합니다. 새로이 선보이는 ACCESS 2USB를 소개합니다. 2개의 USB
포트와 4G 무선 셀룰러 데이터 서비스 모뎀을 갖춘 ACCESS 2USB는 현장 위주의 방송 엔지니어들의 요구에 맞춰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ACCESS 코덱은 이제는
BRUTE (BRIC UDP Transmission Enhancement)와 AAC 코딩 알고리즘을 탑재하여, 원격 방송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Portable
휴대가 용이하며 다양하게 쓰일 수 있는 IP 오디오 코덱입니다. 7시간 사용 가능한 리튬 이온 베터리, 내장된 믹서 기능,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터치 스크린 그리고 간편한 휴대성을 가진 ACCESS는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긴급한 뉴스가 발생되었거나, 큰 스포츠 행사에서, 혹은 대규모 옥외 행사 등 어디에서든지 ACCESS Portable만 있으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ACCESS Portable은 또한 세계 어느 곳에서든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는 원격 방송장비입니다. http://remotes.comrex.com 웹사이트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사용기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

accessportablea

BRIC Technology

인터넷 같은 데이터 네트워크의 불안정적인 문제점들을 극복하기 위해 개발된 BRIC 기술은, 고성능이며 낮은 레이턴시, 그리고 광범위한 데이터 네트워크를 통해 오디오의 안정적인 전송을 가능하게 만들어진 장비입니다. IP 전송 플렛폼을 통한 가장 안정적인 오디오를 제공하기 위하여,Dynamic Jitter Buffer Management, BRIC Algorithm 그리고 BRIC-Traversal Server 기능 모두가 원격 방송을 위해 함께 구동되고 있습니다.

BRUTE

모든 IP 네트워크들이 동일하게 만들어진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몇 몇은 어떤 WiFi와 3G 셀룰러 커넥션와 같이 사용되기도 합니다. Comrex는 주변의 네트워크에서 안정적인 전송을 유지하기 위해 BRUTE (BRIC UDP Transmission Enhancement) 를 개발하였습니다. ‘UDP Reliability and Congestion Avoidance 모드’ 는 최저의 레이턴시와 에러 방지를 위해 별도의 기능으로 지원됩니다.

IP Networks

IP 네트워크는 이제 어느 곳에서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ACCESS 2USB는 여기에 연결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우선, USB WiFi 모뎀을 통해 주변의 많은 핫스팟으로 연결이 가능하며, Ethernet 포트로 DSL로 연결하거나 광대역 케이블 IP 네트워크의 연결이가능합니다. 2개의 USB 포트로는 3G/4G 셀룰러 데이터 네트워크로의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USB POTS/PTSN 모뎀을 가지고 있어, 일반 아날로그 전화선으로의 연결도 가능합니다.

AAC (Advance Audio Coding)

호환성을 위해 가장 인기있는 HQ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AAC 모드를 표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AAC는 최고의 음질을 요구하는 방송 환경을 위해 제공됩니다. AAC, AAC-LD (낮은 딜레이), HE-AAC (고효율), HE-AACv2 그리고 AAC-ELD (낮은 딜레이)는 거의모든 대역폭이나 레이턴시 혹은 오디오 음질의 요구사항에 맞출 수있습니다. AAC-ELD 모드는 낮은 비트 전송률의 완벽한 밸런스, 낮은딜레이 그리고 고음질의 오디오를 제공함으로써, 원격 방송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onnect and Control

ACCESS 코덱은 구성 및 컨트롤, 관리에 필요한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Comrex BRIC Device Manager는 ACCESS 코덱의 순쉬운 IP 구성 (펌웨어와 라이선스 업데이트를 포함)을 위해 무료 지원의 윈도우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지원되는 BRIC-리모트 컨트롤은, 중앙부에서 여러 대의 ACCESS 코덱들의 IP 구성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Comrex에서 직접 관리하는 BRIC-Traversal
Server는 방화벽과 비개방형 LAN 환경에서도 ACCESS 코덱으로의 접근이 가능합니다. Use는 옵션이며, 1유닛 당 라이센스 unlock fee가 부가됩니다.